이용 및 신청안내
토론수업 활성화와 공동체 토론문화 조성의 목적으로 함께 소통하여 창의적이고 효율적인 의사소통 역량을 끌어올리기 위한 공간으로 예약 후 이용합니다.
- 운영시간 : (평일) 15:00 ~ 18:00 / (토/방학) 10:00 ~ 17:30
- 대상 : 희망이용학생
- 이용방법 : 온라인 사전 예약 후 입실, 2시간 단위 이용(정시 입장, 50분 퇴장)
신청방법
- 시설이용예약은 사용 2주 전부터 예약가능합니다.
- 정원을 확인한 후 신청해주세요. 신청인원이 정원을 넘어가면 신청할 수 없습니다.
- 대여를 원하는 날짜의 각 시설 정원을 누르면 예약 현황 목록이 하단에 나타납니다.
주의사항
- 다수의 학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시간 및 온라인(홈페이지) 신청을 통해 이용합니다.
- 당일 예약은 사용 불가 합니다.
- 자율적 이용
- 사용 전 쓰레받기와 빗자루를 이용하여 청소, 음식물 먹지 않습니다.
- 시설이용 종료 10분전에는 사용 시설에 대한 정리 정돈 및 대여물을 반납합니다.
- 퇴실 시 다음 이용자를 위해 냉/난방기기, 음향, 소등관리 및 물품 정리합니다.